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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미디어 고객 서비스 정책
고객서비스 및 보증기간 안내
- AVerMedia 공식 수입원 ㈜바스트에서 정식 수입 유통 된, 제품은 고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VerMedia 품질보증기간 안내
모델
LIVE GAMER 4K
LIVE GAMER ULTRA
LIVE GAMER EXTREME2
LIVE GAMER PORTABLE2 PLUS
LIVE GAMER MINI
LIVE GAMER HD2
상기 제품 외
모델
2년
1년
* 품질 보증의 범위는 하드웨어 한정되며, 동봉된 악세서리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의 시작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적용되며, 구매 증빙이 없는 경우 제품에 표기 된, 시리얼번호를 조회하여
당사의 출고 데이터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제품 품질의 보증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문제로 제한되며, 제품의 문제로 인한 이차적인 문제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소모성 악세서리(케이블, 어댑터)에 대해서는 초기 불량에 한해 무상 교체가 가능합니다.

- 해외 병행 수입 및 해외 직구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 보증 및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택배 고객 서비스 접수
: 제품 불량일 경우 : 고객(배송비) ->당사, 당사(배송비) -> 고객
(구입일로부터, 1년 적용)

: 제품 정상일 경우 : 고객 부담
(한진택배 이용 권장)
LIMITED WARRANTY
AVerMedia는 고객이 구매한 하드웨어 제품에 이상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에 이상 또는 결함이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AVerMedia는 제한 보증 조항에 따라 적절한 조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달리 안내 또는 고지되지 않는 한, AVerMedia가 인정하는 제품 보증 기간은 고객의 최초구매
일에 제공받은 판매 영수증 또는 송장에 명시된 기간이됩니다. 이 기간 동안 고객은 AVerMedia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CLUSIONS AND LIMITATIONS
AVerMedia 제품이 시스템의 일부로 제공된 경우 AVerMedia 보증 절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시스템을 제공한 사업자 및 서비스 업체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증 기간은 구매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며 해당 구매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취급 / 사용, 파손으로 인한 손상 / 기능 장애의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최종 사용자(소비자) 또는 AVerMedia 공인 수리 센터 이외에서 시스템을 분해 한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구매 시점에 구매한 보증연장 또는 특별 보증 패키지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액세서리에는 보증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제품에서 일련 번호 스티커를 제거하면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참고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고객은 판매자로부터 구매 증명 (즉, 송장/영수증)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구매 증명은 유효한 등록 판매자 이름과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판매자 지점을 명확하게 표시해야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는 고객은 고객센터에 신청해야합니다.
구매시 세부사항을주의 깊게 읽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하십시오.
보증은 일반소비자 전자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AVerMedia는 SDK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와 같은 맞춤형 제품 관련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수 있습니다.
REPLACEMENT PRODUCT AND PARTS
보증 기간 동안 제공되는 서비스에서 제품 또는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고객은 교체 할 원래 제품 및 부품이
AVerMedia에 속하고 교체 부품이 고객에 속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 전제는 AVerMedia 제품 및 교체 대상으로 간
주되는 부품에만 적용됩니다. AVerMedia는 제공된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이 새 제품임을 보증하지는 않지만
AVerMedia는 원래 제품의 표준과 동일하거나 올바르게 작동 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제품 또는 부품의 교체는 원
래 보증 기간에 명시된 보증 기간 동안만 가능합니다. 교체를 위해 제품 또는 부품을 보내면 동일한 유형의 제품 또
는 부품으로 교체되며,해당 제품이나 부품에 대해서는 수리가 수행되지 않습니다.
SERVICES OUTSIDE THE SCOPE OF WARRANTY
AVerMedia는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만 하드웨어 고장을 초래하는 유지 관리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다음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인적요소, 부자연스러운 원인으로 고장,결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권장하는 시스템 사양이 아닌 검증없이 작동하는 제품.
2. 데이터 손실 또는 손상을 초래하는 제품.
3. 제품에 포함되어 있거나 이후에 설치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4. 실제 또는 운영 환경의 오용, 남용, 사고, 수정 또는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결함
(예 : 외부 파열, 습기, 온도 노출, 높거나 낮은 습도, 전력 과부하, 극한 환경의 배치 환기 부족 또는 쌓임,
던지기, 담금질 등);
천재 지변, 환경적 파손 또는 번개와 같은 불가항력으로 인해 제품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비 공인 서비스 업체로 인한 손상.
6. 제품 또는 부품의 식별 태그를 수정 또는 임의제거 시.
7. 부적절한 사용, 제품 개봉, 개조 또는 설치로 인해 발생하는 오작동 또는 손상.
8. 승인되지 않은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의 수정 또는 설치로 인해 기능 불안정 또는 하드웨어 문제발생 시
SCOPE OF WARRANTY SERVICES
AVerMedia 제품의 보증 서비스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 관련
"고객 배송 서비스"에 따르면, 고객은 수리 또는 교체를 위해 지정된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하기 위해 비용을 지
불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수리 또는 교체 프로세스가 완료된 후 제품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제품을 수거하지 않으면 일정 기간 이후의 제품 보관에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현장 서비스
고객서비스 센터에서는 문제가있는 제품의 사용 또는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지와 같은 현장 유지 관리, 설치,
지시 또는 문제 해결을 위해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화,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는
"보증 서비스 범위"에 지정된대로 수리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IMITATION OF LIABILITY
매장에 제품이 있거나 배송회사가 제품을 운송 할 때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만 제품 손실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제품에 포함 된 정보 (기밀 정보, 독점 정보 또는 개인 정보 포함)가 누락되거나 공개 된 경우 고객센터에서는
책임을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에 따라 제안된 솔루션으로 원활한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공식수입원 및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a) 고객 데이터의 손실, 손상 또는 공개; (2) 특별 손해, 부수적 손해, 징벌 적 손해 또는 결과적 손해, 이익 손실,
사업 수익 손실, 영업권 또는 잔액 손실 예상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청구는 계약, 보증, 태만,
엄격한 책임 또는 기타 책임에 근거합니다. 또한 어떠한 이유로 든 손해에 대한 책임을지는 상황에서,
총 책임 금액은 실제 손해 배상 청구액을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 에버미디어 고객센터 : 070-7126-1972
- 온라인 문의 : www.averkorea.co.kr (Q&A)
- 업무 시간 : 10: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공휴일 및 토/일 휴무, 기타 공지 참고)

- 주소 : (우)08376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 4층 407-에이호(에이스테크노타워1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