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rMedia
THE WORLD IS WATCHING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Game Capture HD (C281) Q&A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18 10:5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70

■ Storage스토리지

Game Capture HD 녹화 파일 저장용 권장 하드 디스크 및 플래시 드라이브.
Game Capture HD 녹화 파일은 다음과 같은 장치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 1. HDD
  • 2. USD 플래시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녹화 실패?
안정적인 녹화 성능을 위해서는 NTFS 포맷 하드 드라이브 사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NTFS로 포맷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권장 플래시 드라이브입니다. 목록은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V1.6.4 이후 버전 Game Capture HD에는 속도 테스트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는 플래시 드라이브의 파일 시스템이 FAT인 경우 Game Capture HD는 더 나은 리코딩 성능을 위해서는 NTFS로 바꿀 것을 권장하는 경고 메시지를 표시할 것입니다. 적절한 성능으로 리코딩되도록 하려면, Game Capture HD에서 Menu(메뉴)/Disk Management(디스크 관리)/Storage Destination(스토리지 대상)에서 플래시 드라이브(NTFS 파일 시스템)를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경고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사용하고 있는 플래시 드라이브의 쓰기 성능이 HD 리코딩에 적합하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하드 디스크나 다른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해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NTFS 파일 시스템 사용을 권장합니다).

Game Capture HD가 외장 하드 드라이브/USB 펜 드라이브를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 1. USB를 C281에 연결한 후 조금 더 오래 기다립니다(5분 동안). USB에 들어 있는 파일 개수가 1,000개 내지 10,000개를 초과하는 경우 C281이 스캔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 2. Game Capture HD에서 스토리지 장치(USB 펜 드라이브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한 다음 PC나 노트북에 끼웁니다.
  • 3. “NTFS” 파일 시스템을 선택해 스토리지 장치를 포맷합니다. HP의 무료 USB 스토리지 포맷 툴을 사용해 보십시오: http://download.cnet.com/HP-USB-Disk-Storage-Format-Tool/3000-2094_4-10974082.html 다운로드해 설치(Windows 기반 PC) 및 실행하고 나면, 펜 드라이브에 “Device"(장치) 열이 표시됩니다. “File System”(파일 시스템)에서 “NTFS”를 선택한 다음 “Start”(시작)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런 다음 Game Capture HD에 스토리지 장치를 끼웁니다.
  • 4. USB/외장 하드 드라이브 포맷을 FAT32나 NTFS 포맷으로 바꿀 수 없는 경우, 디스크 파티션 툴을 사용해 USB/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원래 파티션 테이블을 제거한 다음, Game Capture HD의 디스크 포맷 기능을 적용해 업데이트합니다.

Game Capture HD로 리코딩한 파일 저장에는 어떤 스토리지 장치를 권장하나요?
  • 권장 장치:
  • 1. NTFS 파일 시스템의 내장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
  • 2. 저장 용량 320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
  • 3. 제조한 지 2년 미만의 하드 드라이브
  • 4. V1.6.4 이후 버전 Game Capture HD에는 속도 테스트 기능이 있어서, HD 리코딩에 적합한 드라이브/파티션 선택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 USB 펜 드라이브의 경우 NTFS 파일 시스템을 갖춘 “고속” 제품으로 Game Capture HD 속도 테스트를 통과한 경우가 아니면 권장하지 않습니다.

Game Capture HD가 외장 하드 드라이브나 USB 펜 드라이브에 있는 파일을 읽지 못합니다.
Game Capture HD Box는 자체적으로 리코딩한 파일만 읽을 수 있습니다.

Game Capture HD로 리코딩할 때 저장 공간은 얼마나 커야 하나요?
필요한 저장 공간은 리코딩 포맷, 품질,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1시간 길이 동영상을 녹화하는 경우 4GB 정도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Game Capture HD 제품 패키지에 포함된 내장/외장 스토리지 장치가 있나요?
Game Capture HD 제품 패키지에는 내장/외장 스토리지 장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Game Capture HD가 지원할 수 있는 최대 외장 하드 드라이브 저장 용량은 얼마인가요?
Game Capture HD는 최대 2TB 하드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USB 3.0 표준 펜 드라이브나 외장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나요?
Game Capture HD는 USB 3.0 표준 펜 드라이브나 외장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USB 1.1 장치를 사용해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나요?
안정적 녹화를 보장하려면 USB 2.0 이상 표준 스토리지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 빈 스토리지 장치를 사용해야 하나요?
펌웨어 업그레이드 과정의 성공적 완료를 보장하려면 빈 USB 스토리지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Game Capture HD가 내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감지하지 못하는 것은 왜 그런가요?
USB 3.0 외장 하드 드라이브 중에는 예상보다 더 높은 순간 전류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다음 방법을 사용해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 1.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Game Capture HD에 올바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2. Game Capture HD를 재부팅해서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감지하도록 합니다(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전용 전원 어댑터가 있는 경우 반드시 연결하십시오).

■ Playback & Video Quality재생 & 동영상 품질

Game Capture HD용 PC/노트북 권장 플레이어
아래 링크에서 미디어 플레이어를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Player 3.7(Build 2437)
http://www.splayer.org/index.en.html K-Lite Codec Pack 7.8.0
Full+ Media Player Classic -HC 1.5.3.3752
http://www.codecguide.com/ VLC Player 1.1.11
http://www.videolan.org/vlc/ PotPlayer 1.5(Build 29917)
http://www.potplayer.org/ BS.Player 2.58(Build 1058)
http://www.bsplayer.com/
Game Capture HD가 지원하는 파일 포맷
Game Capture HD는 자체적으로 리코딩한 파일만 지원합니다. 현재 Game Capture HD는 *.avi와 *.jpg 포맷으로 리코딩할 수 있습니다.
파일명으로 특수 기호 “$”, “&”, “(“,”)”가 나타나는 경우 해당 파일은 파일 관리자가 삭제할 수 없습니다.
Game Capture HD는 현재 특수 기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PC에서 재생할 때 녹화된 동영상에 떨림 현상이 있습니다. YouTube에 업로드한 후에도 이 문제가 지속될까요?
동영상 플레이어 중에는 인터레이스 동영상을 잘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신 경우 아래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실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또한, 재생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Deinterlace”(인터레이스해제) 기능을 켬 상태로 바꾸셔야 합니다. 이 문제는 YouTube에 업로딩한 후에 자동으로 시정됩니다. K-Lite Codec Pack 7.8.0 Full+ Media Player Classic -HC 1.5.3.3752 http://www.codecguide.com/ BS.Player 2.58(Build 1058) http://www.bsplayer.com/ VLC Player 1.1.11 http://www.videolan.org/vlc/ SPlayer 3.7(Build 2437) http://www.splayer.org/index.en.html PotPlayer 1.5(Build 29917) http://www.potplayer.org/

녹화된 동영상이 어두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PS3/Xbox 360/Wii를 동시에 Game Capture HD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게임 콘솔은 한 번에 하나씩만 연결하십시오.

TV 상의 동영상 품질과 리코딩이 흐릿하고 왜곡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게임 콘솔은 한 번에 하나씩만 연결하십시오. PS3와 Xbox 360을 동시에 연결할 경우 밝기와 화면 품질이 왜곡됩니다.

PS3는 SD(480i) 해상도로만 리코딩됩니다.
PS3에서 동영상 출력 해상도를 설정할 때 반드시 1080i와 720p를 동시에 선택하십시오. 둘 중 하나만 선택했는데 Game이 그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기본값(480i)으로 설정됩니다. PS3 동영상 출력 설정은 사용 설명서 3.5.1의 20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TV 화면이 녹색이고 지직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컴포넌트 연결 문제 때문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동영상/청색 케이블이 올바로 연결되지 않고(녹색 화면이 나타남), 동영상/적색과 오디오/적색 케이블이 반대(지직거리는 소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참조해 케이블을 모두 올바로 연결하십시오:

■ Recording리코딩

Game Capture HD에 약간의 지체가 있습니다.
Game Capture HD에는 두 가지 모드(표준 모드와 실시간 모드)가 있습니다. 리모컨에서 “Mode”(모드) 버튼을 눌러 두 가지 모드 사이를 오갈 수 있습니다. 표준 모드에서는 약간의 지체가 있지만 OSD(화면 표시) 정보와 전체 기능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실시간 모드에서는 실시간으로 지체가 전혀 없지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OSD 정보가 비활성화됩니다. 실시간 모드에서는 리코딩과 스냅샷 기능만 사용 가능합니다.
Game Capture HD가 리코딩을 중단하거나 “Unable to record”(리코딩 불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Game Capture HD는 리코딩 중에 높은 데이터 입력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높은 리코딩 성능을 갖춘 스토리지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명세를 갖춘 스토리지 장치 사용을 권장합니다:
  • 1. 펜 드라이브 대신 하드 디스크 권장
  • 2. 용량 320GB 이상의 하드 디스크(포함)
  • 3. 제조일로부터 2년 미만의 HDD 더 우수한 성능을 위해서는 아래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4. Game Capture HD에서 스토리지 장치를 제거한 다음 PC나 노트북에 연결합니다.
  • 5. NTFS” 파일 시스템을 선택해 스토리지 장치를 포맷합니다. 그래도 성능이 나아지지 않으면 “HD Tune”(HD 튜닝)을 사용해 쓰기 속도를 확인해 보십시오. 최저 속도가 5MB/s 미만인 경우 권장하지 않습니다. http://www.hdtune.com/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무료 시험 버전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Game Capture HD에서 리코딩한 파일을 YouTube에 업로딩했는데 디스플레이 창 가장자리에 검정색 바가 나타납니다.
YouTube는 4:3 또는 16:9 동영상 업로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4:3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디스플레이 창 오른쪽과 왼쪽 가장자리에 검정색 바가 나타납니다. 동영상을 720p 또는 1080i 해상도로 리코딩할 경우 검정 바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Editing & Converter편집 & 컨버터

Game Capture HD로 리코딩한 동영상을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서 편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녹화된 파일은 Microsoft Expression Encoder 4에서 직접 편집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microsoft.com/download/en/details.aspx?id=18974 Real Producer14와 Sony Vegas(플러그인) 등과 같은 일부 편집 소프트웨어의 경우, 먼저 MPEG Encoder Ultimate을 사용해 녹화된 파일(AVI)을 MP4(AVC+AAC)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 링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imtoo.com/mpeg-encoder.html

PS3 또는 Xbox 360을 Game Capture HD에 연결했을 때 TV에 아무런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부팅합니다:

  • 1. 먼저 게임 콘솔 전원을 켭니다.
  • 2. Game Capture HD 전원을 켭니다. Xbox360 또는 PlayStation 3의 화면 해상도가 1080i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Xbox 360 출력을 HDMI에서 컴포넌트로 변경한 경우, 먼저 HDMI 케이블을 제거하고 Xbox 360을 재부팅해야 하나요?
Xbox 360을 부팅하면 출력 연결(HDMI, 컴포넌트 등)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해상도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Xbox 360에 컴포넌트 케이블만 연결해 출력 소스를 변경하는 경우 Xbox 360을 재부팅하십시오.

세 가지 게임 콘솔(PS3, Xbox 360, Wii)을 모두 한꺼번에 Game Capture HD에 연결할 수 있나요?
Game Capture HD에는 게임 콘솔을 한 번에 하나만 연결하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영상 품질이 왜곡되거나 어둡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녹화된 파일은 상당히 어둡게 보입니다). 게임 콘솔이 한 가지만 연결되어 있더라도, Game Capture HD에 연결되어 있는 장치가 한 가지 이상인 경우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HDMI를 Component Conversion Box에 연결해 Game Capture HD를 HDMI에 연결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D/A(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 전환을 실시할 경우 품질이 떨어지고 영상이 흐릿해집니다.

■ Others기타

Game Capture HD를 이미 1080p 지원 최신 버전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고 콘솔 출력 해상도를 1080p로 설정했는데 TV는 여전히 1080i로 표시됩니다. 이게 정상인가요?
Game Capture HD의 OSD 모드와 Recording Quality(리코딩 품질)은 1080p@30 fps 해상도를 지원하지만 TV는 1080p@30 fps 재생 디스플레이슬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Game Capture HD는 TV가 지원하는 1080i@60 fps로 신호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정상이며, 파일은 계속 1080p@30 fps로 리코딩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